브라운브레스의 'Check the Campaign'이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2011년 열심히 아이템을 모은 결과 전품목 50% 세일 쿠폰을 얻었다. (아오 덕후냄새^_^) 사실 요새 돈 너무 많이 써서 ㅠㅠㅠㅠㅠㅠ '정말 저거 사고 싶다!!' 라고 하는 건 패딩 베스트 정도.. 그래서 온동네 친구들 끌어다모아 필요한 것들을 대신 사주기로 했다. 55년만의 한파를 뚫고 MC요롱과 나는 신사동에 새로 오픈한 브라운브레스 패시지 스토어를 찾았다.




단품 50% 세일이 아니라 모든 구매 항목에 대해 1회에 한해 반값!! 정말 븨앞피로 대접받는 기분!! 어떤 사람은 한번에 300을 긁었대나 뭐라나... 하여간 좋은 행사를 통해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는 기회를 가진 게 뿌듯뿌듯 ^^ 그리고 위에 써있다시피 매번 캠페인을 참여하면서 느끼는 게 전반적인 문화의 움직임에 동참한다는 것! 단순히 옷을 사고 파는 관계가 아니라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 나간다는 느낌이 좋다 ㅋㅋ




올해 2012년의 Check the Campaign은 내용도 조금 간소화 되었으며 12개월 모두 참여시 30만원 상품권을 준다니까 관심있는 사람들은 모두모두 체킷!!




자, 그럼 오늘 지른 것들 소개! 





이런 패스포트를 도장으로 채우면 된다!

난 븨앞피!

행사 중이라 받게 된 목걸이

목걸이와 텀블러, 포스터를 선물로 받았다.

원래부터 눈독들이던 덕다운 베스트 흐흐

MC요롱과 커플룩(부끄)

파우치

Nomad up bag

B.A.W backpack & utility bag

flap pocket pants, 나도 쓰고 있는 제품. 좋아!

트위드 셔츠!! 개쩖

스태디움 점퍼!

체크 플란넬 셔츠!

 


또 다른 변신을 위해 준비하는 브라운브레스! 이번 SS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