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TASTY

[가로수길맛집] 건강한 햄버거, 썬더버거(Thunder Burger)





가로수길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 썬더버거! 이태원에 위치한 본점과 두번째 매장은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다. 패스트푸드의 대표주자인 햄버거의 고정관념을 벗고 그 자리에서 구워주는 소고기패티와 건강한 생감자튀김이 인상적이었던 썬더버거 ㅋㅋ 사진으로나마 구경해보시길 ㅋ




매장 내부의 모습이다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요리를 시작!

다소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 ㅠㅠ 배고파 ㅜㅜ

I Love This Burger

생감자를 직접 썰어서 만든 감자튀김!

한입 베어물으면 수제버거의 참맛이 듬뿍!






기본적인 메뉴인 오리지널 버거세트를 시켰는데 부드러운 햄버거빵과 양상추, 양파, 토마토, 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맛있는 수제버거가 나왔다.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 햄버거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다 ㅋㅋ 오리지널 세트는 무한리필 탄산음료와 생감자를 튀겨 만든 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일반 패스트푸드 점에 비해 조금은 비싸지만, 진짜 햄버거를 먹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쯤 가볼 만한 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