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18. 01:34 :: FASHION





유니클로와 언더커버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유니클로 언더커버_uniqlo undercover(이하 UU)의 마지막 시즌을 바로 어제 8월 17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1개국에서 동시 발매하였다.







지난 첫번째 S/S 시즌 발매 시 사람들의 여러가지 반응을 이끌어 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몇몇 제품에 한해서 굉장한 만족감을 가져왔던 터라 이번 시즌도 놓칠 수가 없었다. 이번 UU는 프리미엄 합작라인인 만큼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강남점, i-Park몰 용산점, Y'ZPARK 홍대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 한해서 발매가 되었다. 금요일 하루 일과가 끝난 늦은 저녁, 유니클로 강남점에 들러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착용해보기로 했다.




Mens / Womens / Kids 라인으로 각각 발매가 되었다.


매장 내 비치된 카달로그를 통해 여러 제품과 룩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시즌은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는 가족'을 주제로 하고 있다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금방 품절이 된 싱글라이더스자켓을 비롯하여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스키니피트진, 그리고 가장 많은 눈길을 끈 V넥가디건 등을 직접 시착하고 구매할 수 있었는데, 저번 시즌보다는 물량이 충분한 건지, 아니면 사람이 많이 많이 몰리지 않았던 건지 보다 부담스럽지 않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



투톤 배색이 눈에 띄었던 메리노캐시미어 V넥가디건


처음 선보이는 스니커즈


지난 시즌보다 디테일이 줄어 아쉬웠던 스키니피트진


프리미엄다운라이트재킷, 유니클로의 기술력을 적용한 듯 매우 가벼웠다.


스웨트풀짚파카, 핏도 이쁘고 가격도 착하고 최고!!


무릎 아래의 절개선이 매력있었던 슬림피트코듀로이진


그리고 그 문제의 싱글라이더스재킷


조금은 와이드한 핏이 아쉬웠던 브로드셔츠


한눈에 보이는 UU의 택


회색톤이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보라색으로 바뀐 라벨


그리고 다양한 그래픽 T셔츠를 선보이고 있었다.


이걸 결국 지르고야 말았다. 헤비플란넬셔츠.


새로 선보이는 스톨 제품!


바디웜라이트퀼팅재킷, 소화하기 힘들어..


키즈 라인의 후리스나폴레옹재킷, 아 너무 이뻐 ㅋㅋㅋㅋ





여러가지 제품을 시착하고 꼼꼼히 살펴본 결과 몇 가지 아쉬운 점이 보였는데, 지난 시즌의 스키니피트진+에 비해 스키니피트진의 디테일이 만족스럽지 않았다. 아는 지인의 말을 빌어 멸치 스타일이 아닌 경우 싱글라이더스자켓도 어울리기 힘들고 ㅜㅜㅜㅜㅜㅜ 무엇보다도 가디건 종류의 가격대가 그리 만만치 않았다는 것이 있겠다.


그래도 스웨트풀짚파카의 경우 두꺼운 소재를 사용하여 초겨울까지도 입을 수 있을 정도였고, 나그랑으로 팔 절개선을 넣어서 핏한 느낌을 주었다. 그래서 입어보니 이뿨... 하지만 다른 브랜드의 후드티를 보고 있는 중이라 조금 생각해 보기로 했다 ㅋㅋㅋㅋ 투톤 컬러의 V넥가디건은 어떤 색깔이든지 독특하면서도 서로 어울리는 배색을 사용하여 사람들 눈길을 확 잡아 끌었다! 





헤비플란넬셔츠


코듀로이 소재를 잘 활용하여 독특한 느낌!




결국 지른 것은 헤비플란넬셔츠 였는데, 룩북에서는 이상하리만큼 존재감이 없다가 막상 입어보니 가을까지는 외투로 입을 수도 있을 만큼 적당한 두께감도 가지고 있었고 주머니도 포인트로 여러 군데에 배치한 디테일 하며!! 맘에 든다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룩북을 통해 알게 된 정보인데 MENS 라인의 울블랜드 재킷, 메리노 캐시미어 V넥 스웨터, 캐시미어 V넥 가디건, 울블렌드 카고팬츠, WOMENS 라인의 캐시미어 V넥 가디건, 코듀로이 카고 스커트, KIDS 라인의 스트레치 캐시미어 파카, 캐시미어 가디건은 오직 명동중앙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된다고 하니 발품팔지 않도록 하자!



UU 파이널 컬렉션 룩북은 여기에! 9월 중순에 찾아올 2차 딜리버리도 기대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