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1. 12:20 :: EVENT/MUSIC




2010년 '가리온 2' 발매, 2011년 '메타와 렉스' 발매에 이어 찾아온 2012년. 엠넷 쇼미더머니_Show Me The Money 출연과 MC Meta의 결혼, 불한당 크루의 결성과 공연 등 멈춤없이 달리는 말처럼 언더그라운드를 향한 고집과 뚝심으로 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가리온의 2012년을 마무리짓고, 또 다른 출발을 알리는 단독공연을 가지게 되었다. 새해를 이틀 앞으로 둔 2012년 12월 30일,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뿌리깊은 나무'가 바로 그 것.



오프닝 게스트는 최대영 aka Crossbeat!


쇼미더머니 나왔었던 분!! 아 기억났다!


그의 크루인 BTL과 함께!


MC Meta와 나찰의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사진을 보며 공연의 막이 오르길 기다렸다.

 


'뿌리깊은 나무'에는 이번에도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하이비션_Hybition 형님들 덕분에 콘서트 스탭으로 설 수 있었다. 오프닝 게스트는 쇼미더머니에서 볼 수 있었던 Crossbeat a.k.a 최대영의 무대로 시작해서 그의 크루인 BTL 크루가 함께 4곡 정도를 불렀는데, '쇼미더머니에서는 선택받지 못했지만, 가리온에게는 선택받았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무대에 모든 열정을 쏟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곧이어 무대에 내려진 스크린에는 가리온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슬라이드쇼로 재생되며 그들의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드럼스틱이 부딛히는 소리를 내면서 새롭게 편곡된 '소문의 거리'로 공연의 막이 올랐다.





늘 그래왔듯, 한국 힙합의 두 큰형님 MC Meta나찰은 꾸준히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날을 갈고 있었다. 언제나 꾸준히 외길힙합! 불한당과 한국힙합을 대표하는 그 이름인 가리온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던 무대가 빛이나고 있었다. 오늘을 기점으로 가리온의 새 앨범 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씀하셨으니 2013년에는 꼭 새로운 앨범으로 만날 수 있길 기대해본다! 그리고 곧 찾아올 절충 3집과 불한당 콘서트 '불한당들의 진입과 전투', 그리고 불한당의 새 멤버까지! (나는 알고 있지롱 ㅋㅋㅋㅋ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youngbro 2013.01.23 16:53

    우와.사진.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