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4. 20:54 :: FASHION/ITEM
안녕? 어른이 여러분~

오늘은 누디진 씬핀 오가닉 에크루 엠보를 세탁해 보았어요.(이름 참 더럽게 길죠? *^^*) 청바지를 구매한 지 1년됐는데 적어도 8개월은 입었거든요 ㅋ 근데 한번 세탁기에 빨고 오늘은 두번째로 빨아보기로 해요~ 다같이 이 순서대로 따라하면 생지 청바지 세탁법 어렵지 않아요~ 다같이 따라해 보아요~

빨기 전의 모습이에요. 곱창이 이쁘게 잡혔죠?

지갑을 맨날 넣어둬서 닳고 닳았어요. 내 척추측만증의 원인이 되고 있어요.

곱창이 뭐 썩 만족스럽진 않지만 괜찮아요~

끝자락 롤업은 애교에요. 호빗인것도 애교로 봐줘요~

앞면 사진이에요. 무릎이 곧 성층권 뚫고 올라갈 기세죠?

무릎워싱이 제일 기대가 되요 ㅋ

실제로 저렇게 물빠져있고 그렇진 않아요~ 과장되게 나왔네요


자 이제 닥치고 빨래를 시작해 볼까요?

손세탁을 준비해요. 뜨거운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주세요.

왜 뜨거운 물에 하냐구요? 제가 사이즈 미스로 조금 크게 샀거든요 ㅋㅋ 일부러 줄이기 위해 뜨거운 물로 세탁을 해보았어요 ㅋ

으악 혐표시좀

청크린을 방불케하는 구정물 색깔이네요

아아 손에 힘빠져서 안되겠어요 그냥 세탁기로 가버렷

그렇게 20분을 쉐킷쉐킷 하고 나니 청바지가 뽀송뽀송해져서 나왔어요. 어디 한 번 볼까요?

아직 젖어있다는 걸 감안하면 꽤 컨트라스트가 많이 나왔죠?

뒷모습이에요. 엉덩이가 닳고 닳았네요.

왼쪽 동그란거는 프링글스 뚜겅을 예전에 깔고 앉아서 그래요. 참 별짓 다한다 그쵸?

곱창 이쁘게 만들었었는데 다시 만들 생각하니까 빡치네요 조금^^


청바지를 말릴 때는 꼭 뒤집어서 바지 밑단이 하늘로 향하게 말려줘야 한다고 해요. 늘어남을 방지하기 위해서 랍니다. 청바지가 다 마르면 색이 어떻게 변할 지 궁금하네요~

생지 청바지 손빨래 하기 어렵지 않죠? 여러분도 저와 같이 해보세요~

덕후같은 말투는 갑자기 꽂혀서 한거에요 ㅋ 담부터는 안할게요~ 

'FASHION > IT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디진 씬핀 블웨인  (8) 2011.12.25
Thorogood 814-4355  (0) 2011.12.23
누디진 세탁 후기  (0) 2011.10.06
누디진 손빨래  (0) 2011.10.04
루나글라이드3 GET!  (2) 2011.09.27
브라운브레스 데님셔츠와 향 GET!  (4) 2011.09.21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