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7. 21:26 :: STUFF
최근에 지른 앨범 몇 장 소개.


Simon Dominic - Simon Dominic presents "SNL League Begins"

쌈디의 솔로 1집이 드디어 나왔다. 1집이라고 하기엔 랍티미스트와의 프로젝트 앨범이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어쨌든 언더와 오버사이의 경계를 허문 좋은 앨범인 것 같다. 정기고 형아가 피쳐링한 '끈'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생각보다는 노말했고 개인적으로는 'Complex 3'의 비프리 벌스가 너무 좋았다. 비프리가 이제 포텐이 터지는 게 아니라 진짜 엄청난 실력을 가진 엠씨로 성장했다는 게 느껴진다. 쌈디는 'Stay cool'같은 끈적한 랩이 너무 어울린다. 미국 애니매이션처럼 표현한 아트워크도 눈낄을 끈다 ㅋ 근데 이쎈스형 ㅜㅜ 안돼 ㅠㅠ






Huckleberry P -  Man In Black

하이라이트 입단 이후 너무 좋아진 엠씨. 브라운브레스 5주년 앨범에서 팔로알토와 콜라보가 이렇게 어울릴줄이야. 너무나 기대되서 이피를 구입했다. 트랙 하나하나가 다 평작 이상이지만 딱히 엄청나게 매력적인 트랙은 없었던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올티라는 ADV 출신 프리스타일 랩퍼를 발굴하게 된 앨범!!





최근 지른것들

소울컴퍼니 마지막 앨범 맫씨 EP

파운드 매거진 메타 옹 인터뷰!

타블로 1집 '열꽃'


요새 지른 것들.



파운드 매거진

지콜론과 더불어 요새 자주 보는 잡지 중 하나. 예전 파운데이션 레코드에서 발행하는 잡지인데, 서브컬쳐를 다루면서도 인물에 집중하게 하는 인터뷰가 일품이다. 이번 호에는 엠씨 메타가 커버를 장식. 인터뷰에도 너무 좋은 말이 많이 담겨 있었다.



Mad Clown - Anything goes EP 

소울컴퍼니의 마지막 앨범이기도 한 맫씨의 이피. 여태까지 피쳐링에서만 만나본 엠씨의 실력을 판가름할 앨범이 나왔다. 지금 리핑해서 듣는 데 좋구나 ㅋ 

 

Tablo - 열꽃

그 앨범이 드디어 나왔다. 타블로가 타진요와 기나긴 싸움 끝에 나온 앨범. 에픽하이는 맵더소울 시절부터 팬이 되었는데 이번 앨범을 씨디로 듣기 위해 에어백 이후엔 귀에 대지도 않았다. 깔끔하게 10트랙으로 이루어진 첫 솔로 정규. 예전의 계획과는 많이 달라졌지만 어쨌건 길고 긴 싸움 끝에 나온 정규라 기대된다. 생각치도 않던 YG 타이틀을 달고 나온 것도 너무나 의외 ㅠㅠ 어쨌든. Just Music.




아 오늘 힙덕 포스팅이다. 좋은 헤드폰이나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STU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겟한 것들  (0) 2011.12.01
WHATSINMYBAG  (0) 2011.11.22
음반 몇 장 그리고 잡지 한 권  (0) 2011.11.07
스타벅스 골드카드 수령  (0) 2011.10.30
카페모카 만들긔  (0) 2011.10.18
힙덕후 특집  (0) 2011.10.08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