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14. 22:14 :: PLACE/TASTY




울산 삼호교 남단에 있는 곱창 골목 중에 항상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그 곳, 미진 돌곱창을 찾았다. 예전에 도축장이 있었던 곳이라 이 동네에서 곱창요리가 발달한 것이라는 말이 있는데 미진 돌곱창은 그 수많은 음식점 중에서도 군계일학! 간만에 맛집 포스팅다운 맛집 포스팅을 해보자!





차림표는 이래요,,






지글지글ㅋㅋ




 






왜 이름이 ''곱창이냐면 위와 같이 돌판에 곱창을 익혀주기 때문이다. 자글자글한 돌판 위에 곱창을 올려놓고 기름을 중간중간에 빼주셔서 잘 익으면 씹는 맛이 완전 고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구이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감동할만한 이 맛!


곱창구이가 느끼하다면 곱창전골을 먹어보자!





쑥갓을 올려놓고




바글바글 끓으면



 

보글보글요




 




김치와 쑥갓, 각종 버섯을 넣고 끓인 곱창 전골도 이 집의 별미!! 느끼한 맛을 없애주면서도 칼칼하고 구수한 국물이 일품!!








 



전골을 다 먹을 때 쯤이면 볶음밥을 시켜먹자 ㅋ 한국인 밥상에 밥이 빠지면 아쉽지 ㅠㅠ


울산에서 맛있는 곱창을 먹으려면 '미진 돌곱창'으로~~!!




 

'PLACE > TAS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맛집] 동해횟집  (0) 2012.02.16
[통영맛집] 멸치마을식당  (0) 2012.02.16
[울산맛집] 미진돌곱창  (2) 2012.02.14
천서리 막국수  (0) 2012.01.24
믹존스피자  (0) 2011.08.16
그릴5타코  (0) 2011.08.0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2.03.21 14:36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