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주최하는 디제이들의 대회, 레드불 쓰리스타일_Red Bull THRE3STYLE이 지난 5월 17일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앤써에서 열렸다. 예선전부터 준결승전까지 모두 다 참가하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 ㅠㅠ 그래도 다행히 마지막 결승전을 친구들과 함께 불태우러 파티뢐ㅋㅋㅋㅋㅋ!! 특히 요즘 알게된 디제이들의 플레잉이 너무 보고싶어서 온라인으로 티켓을 등록했다 ㅋ








쓰리스타일이라는 이름대로 15분동안 최소 3개의 다른 장르 음악을 믹싱해서 사람들 움직이게 만드는 대회. 사실 나도 힙합이라고 하면 MCing에만 치우쳐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생소한 이름의 디제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 360 파티에서 본 DJ NOAH, 그리고 불한당의 DJ PANDOL을 조금으로나마 응원하며 쓰리스타일을 보러 갔다. 뭐, 응원하는 사람이 있어야 대회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 ㅋㅋ





여덟시가 조금 넘은 시각부터 줄을 서고 있는 사람들.



온라인 등록 시에는 따로 입장료도 없음!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열렸다.


백앤포스의 DJ WEGUN!



DJ WEGUN


HOST MC, B-Free와 염따 살아숨셔!!





10시 가량부터 클럽에 입장하니 대회 시작 전까지 디제이 웨건이 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쇼의 호스트 엠씨, 비프리와 염따!! 살아숨셔!


그리고 DJ SILENT부터 15분씩 각자의 쓰리스타일로 클럽을 뜨겁게 만들었다 ㅋ





DJ SILENT



DJ BRAINCHILD


쇼맨십이 장난이 아니었숴!


DJ NOAH


내실있는 디제이라 그런지 달라!


DJ QYU


DJ MYO


빅뱅의 퐌타스틱베비같은 우리나라 노래도 많이 들려주었던 ㅋㅋ


DJ ENDUKE



DJ ROCKS'CREAM



DJ PANDOL


불한당들의 진입과 전투!





DJ SILENT, DJ BRAINCHILD, DJ NOAH, DJ QYU, DJ MYO, DJ ENDUKE, DJ ROCKS'CREAM, DJ PANDOL의 순서로 각각 15분씩 재미있는 세트로 파티에 온 모든 사람들을 신나게 만들었다!! 디제이들의 스피닝으로만 이렇게 재밌게 즐기기는 또 처음이네 ㅠㅠ 이 나이에 갑자기 클럽 맛들이게 생김 ㅠㅠㅠㅠ


모두 다 수준급의 신나는 플레이를 보여줬지만 특히나 DJ PANDOL은 불한당 티셔츠를 입고 와서 클럽 안을 가득 메우는 메타 형님의 '불한당들의 진입과 전투'!! 진짜 쩔었다고!!




THE WINNER IS.........


DJ PANDOL!!


우승자에게는 골든 디스크가!



DJ NEIL ARMSTRONG, DJ Qbert와 함께!


축하드립니다 DJ PANDOL!





역시나 예상을 벗어나지 않은 디제이 판돌의 우승! 축하드립니다!!! 우승자는 세계 대회에 아시아 대표로서 진출하게 된다고 한다!!





DJ Qbert



스크린을 통해 그의 믹싱을 볼 수 있었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DJ Qbert와 DJ Neil Armstrong의 플레이가 밤새 이어졌다. 큐벗은 진짜 완전 기계야.... 스크래치 보는데 혀를 내두를 정도! 이 날 한국 힙합씬의 많은 엠씨들도 왔었는데 다들 이거 보고 ㄷㄷㄷㄷㄷ하는 트윗이 이어졌다 ㅋㅋㅋㅋㅋ 쇼맨십도 좋아서 관중들에게 자신의 바이닐을 날리기도 하고 ㅋㅋ 완전 최고!!!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지원하는 레드불! 앞으로도 날개를 달아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