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5. 17. 00:49 :: EVENT





매해 열리는 여성 러너들의 축제,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서울 7K_NIKE Women's Race Seoul 7K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당연히 여성 러너들만 참가하는 대회인지라 나는 참가를 못해.....ㅜㅜ 가을에 열리는 위 런 서울_WE RUN SEOUL과 같이 이번 우먼스 레이스에서도 엑스포를 방문하는 참가자에게 대회 기념 티셔츠와 함께 여러 상품과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근 들어 나와 달리는 위 런 흑석(....) 멤버와 함께 엑스포를 방문하였다!




올해는 손글씨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대회 등록 코너. 신발에 묶여 있는게 기록 측정용 칩!


엑스포 방문자에게 나눠주는 투명 숄더백과 파우치! 운동하러 갈 때 들고가기 좋게 생겼다 ㅋ


나이키 템포 숏츠!




작년에 3층에서 열린 엑스포가, 여성 러너들을 위해 2층으로 옮겨졌다. 지난 해 위 런 서울 때와 비슷하지만, 이번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서는 손글씨로 직접 문구를 쓰게 한 점, 그리고 프린팅 색깔을 여러가지 형광색으로 할 수 있던 점이 완전 굿굿!! 아오 나도 자원봉사자나 할 걸 ㅠㅠㅠㅠ




이렇게 프린팅 기계에 넣고



꾹꾹


단 몇 분만에 커스터마이징이 완성!




이렇게 터치스크린 기기를 이용해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나이키 명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링 가이드!


이번 대회의 공식 티셔츠! 이쁘다!!




여성 러너들을 위한 감각적인 마라톤 대회! 역시 머리를 잘 썼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게다가 위 런 서울보다 기본 제공되는 아이템도 많고, 완주 상품도 있고, 완전 부럽잖아....... 이거.......





시셰이도 선크림도 주넹... ㄷㄷ


꽃러너는 누굴까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러너분들 완주하시길 빌어요! 위런흑석도 화이팅!!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윤짱 2012.05.17 01:12

    위런흑석 흥해라 나이키는 정말 똑똑해요 by 꼭 러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