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 MATTER OF TIME'을 운영해온 EtchForte_임세호입니다. 



AMOT는 지난 2011년 7월, 개인 블로그로 시작하였고 2012년 초 더욱 전문적인 모습을 갖추어 일반 웹진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순수한 관심과 열정으로 국내의 기록되지 못하는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사진을 통해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일을 시작하고 나서 굉장히 많은 사람을 만났고, 또 그 사람들과 함께 더 많은 문화를 공유하면서 크고 작은 수입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결과를 바란 것이 아니라 국내외 많은 아티스트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 결과로 AMOT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지 않았나 자부하고 있습니다. 



2012년 말부터 시작한 불한당과 팔로알토형의 콘서트 스탭을 계기로 국내 언더그라운드 힙합 씬에서 나름대로 중요한 기록물들을 만들어왔고, 또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이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이끌어주기 위한 노력을 해왔습니다. 중고등학생 때 수많은 가사들로 제 감성을 지배해왔던 사람들과 어느새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저를 향해 치켜세운 엄지손가락에 벅찬 감동을 느끼기도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부로 AMOT는 당분간 활동을 정지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가꾸어온 AMOT를 손을 놓게 된다는 건 깨나 가슴아프고 인생의 일부를 도려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정확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학업과정에서 도저히 병행할 수 없을만큼 제 시간이 촉박하게 되었고, 실은 더 일찍 포기하려 했지만 좋아하는 일을 쉽게 끊을 수 없다는 점과 밀려들어오는 일에 욕심을 부려왔던 것이라고도 생각됩니다. 앞으로 밀린 영상 작업 몇 개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의 업데이트는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돌아보면 제 20대는 몇 가지 이름으로 대변되고는 합니다. 절 가까이 지켜봐왔던 사람들은 알만한 '다름은 또 다른 이 세상의 이름', 'ALLWENEED', 'A MATTER OF TIME'과 같은 것들이 바로 저를 보여준 것들입니다. AMOT는 여기서 멈추지만, 제가 지금까지 쌓아온 여러가지 경험적 자산을 활용하여 더욱 큰 꿈을 가지고 산다면, 언젠가 여러분들과 또 다른 이름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이비션, 제이기어의 용표형, 제이형, 브라운브레스의 만복형님, 수민이형, 알디형, 감자형,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팔로형, 헉피형, 프리형, 이보형, 소울피쉬형, 소울원형, 오케이션님, 짱가오빠, 레디형. 늘 챙겨주시는 제리케이형, 소리헤다형, 불한당의 메타형님, 나찰형님, 진필이형, 지홍이형, 재천이형, 스탠다트뮤직그룹 넋형, 민호형, 뢈형, 알상욱형, 키비형, 지토형, 디테오형, 지슬로우, 태수형님, 쥬스형, 스픽쇼의 콘형, 아메바의 개코형, 센스형, 그리고 리듬파워형들, 힙합플레이야 용준이형, 앤덥, 팔드로, 정기고형, 소울맨형, 수다형, 본킴형, 크러쉬, 기린님, 진보님, 수퍼프릭 레코드 분들, 블러프, 360의 재영이형, 충선이형, 준영이형, 포토그래퍼 최고 누나, 플럭서스 뮤직, 김봉현님, 알티머신 짱짱맨 블럭형, 수풀림팀 성화, 문화의 뿌리를 만드는 1984의 용훈이형, 정말 좋은 친구이자 멘토인 짤리쪼이형, 그리고 포스팅 늘 재밌게 즐겨주고 댓글 달아주시는 항공모하머를 비롯한 많은 분들, 포스팅 촬영을 함께 해준 수많은 분들, 마지막으로 촬영을 허락해주신 모든 매장과 행사 관계자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언더그라운드에 무한한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그동안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