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

출판 브랜드 '1984' 그리고 출판사가 편집하는 동명의 문화공간 '1984'



책은 문화의 뿌리이자 그 결과이다. 


출판에 뿌리를 둔 문화 브랜드 1984는 조지 오웰의 소설 <1984년>에서 영향을 받아 문화적 전체주의를 비판하고, 나아가 우리의 문화적 자생을 위해 움직이겠다는 뜻을 이름에 담고 있습니다. 예술, 음악, 패션, 라이프를 기반으로 문화 요소와 관련된 콘텐츠 생산과 이와 교류하는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문화적 소통을 하는 것이 1984의 희망입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오는 9월 우리나라 문화의 중심부인 서울 홍대(동교동)에서 1984의 공간을 오픈합니다. 이 공간은 독립적인 가치와 품질을 가진 국내외 브랜드를 소개하는 장소이자, “책은 문화의 뿌리이자 그 결과이다”라는 1984의 슬로건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http://www.facebook.com/1984culture

http://www.twitter.com/re1984








CMYK BLAK ink. Blogger Magazine



모든 출력 인쇄물은 CMYK(Cyan, Magenta, Yellow, Black) 컬러로 이루어집니다. 

즉, 우리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있는 CMYK 컬러로 이루어진 모든 비쥬얼을 바탕으로

BLACK ink, 짜임새있게 잘 쓰여진 기사를 강조하겠다는 의미입니다. 


CMYK BLAK ink는 블로거들이 만들어 나갑니다. 

모든 컨텐츠는 각 분야의 능력있는 블로거들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글, 그리고 찾아낸 자료들로 채워집니다.

즉, 온라인매거진의 형태를 가진 블로그입니다.

CMYK BLAK ink의 블로거들은 스스로가 기자가 되거나 작가, 사진가, 칼럼니스트가 됩니다.


http://www.cmykblack.com









HIPHOPPLAYA

No.1 Black Music Portal Site



“ 흑인 음악/패션/문화 의 모든 것 ”


국내 최초/최대의 흑인음악 포탈 사이트 힙합플레이야는 2000년 8월 오픈하였습니다.

힙합플레이야는 국내 흑인 음악(힙합/R&B)계의 가장 빠른 소식지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데이터베이스, 풍성한 컨텐츠를 보유한 최고의 사이트로,

아티스트, 관련 업계의 직접적인 참여와 함께 많은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13년간의 일관적인 브랜드 관리로 흑인 음악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http://www.hiphopplaya.com








Hybition Conspiracy



Hybition Conspiracy는 무감각하고 거대한 도시에서 

새로움과 크리에이티브로 맞서 싸우는 스케이터, 라이더, 아티스트, 뮤지션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기 위해 2009년 이태원city에서 태어난 브랜드입니다.

스트릿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땀과 열정이 어떤 런웨이의 패션보다 멋지고 강렬하게 표현되길 바라는 이들이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사람들은 수많은 방법으로 자신을 세상에 표현합니다.

눈짓, 발짓에서부터 언어와 그림까지 표현의 방법들은 인류역사와 더불어 무한하게 진화해왔습니다.

하지만 놀라울만한 인터넷과 멀티미디어의 발달이 사람들의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제대로 표현해 줄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문제에 대하여 당신들과  함께 고민하고 제안할 것입니다.

새로운 미디어 그리고 새로운 예술적 가치를 지닌 모든 것에 대한 것을 우리는 제안할 것입니다.


틀에 박혀있는 전시회(exhibition)에서 

우리는 엑스트라는 과감히 버립니다.(ex, extra)

그리고 그것 대신에 당신의 자리를 만듭니다(you). 

그것이 새로운 단어의 시작, 하이비션(hybition)입니다.

 

https://www.facebook.com/Hybi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