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4. 28. 16:54 :: EVENT/MUSIC






잭 다니엘_Jack Daniel's가 주최하는 인디 락밴드 들의 파티 Jack Rock Seoul이 바로 어제(4월 27일)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렸다.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러온 많은 사람들과 이 날 경연을 펼친 7개의 인디 락밴드,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와 노브레인의 축하 공연까지 하나도 빠질 수 없었던 즐거운 파티!!! 이게 레알 불타는 금요일이줴!!!!





도착하자마자 공연장의 열기가 후끈!!


초대된 사람들 전원에게는 핑거푸드 케이터링과 음료 2잔이 제공되었다 ㅋㅋ 잭콕 쫣쫣

이번 공연을 위해 색다르게 변신한 플래툰 쿤스트할레.



위층에는 심사위원 석이 보이고~




이런 곳에 빠질 리 없는 그릴5타코!!! 김치 퀘사디아 스릉흔드


Grill5Taco!!



음료로는 잭콕과 크랜베리 잭이!!


오늘의 라인업!





잭 락 서울은 여러 인디 락밴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피날레를 장식한 노브레인이 김건모의 '첫인상'을 불렀는데 분위기 죽여줘 아주 그냥 ㄷㄷㄷㄷ 일정이 겹쳐서 공연 앞뒤로 조금씩 놓치기는 했지만 충분히 즐길 수 있었던 재밌는 파티! 개인적으로 힙덕후인지라 락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더 못즐긴게 조금 아쉽기는 했다 ㅋㅋ 어쨌든 좋은 음악로 귀호강을 할 수 있었다! ㅋㅋㅋㅋ


잭 다니엘과 함께하는 불타는 금요일! Jack Rocks Seoul!!





ps. 초대해 주신 영스타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재밌게 놀았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