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TASTY

19세 이상만 맛볼 수 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몰리스 팝스




홍대 한자락에 위치한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점, 몰리스 팝스_molly's pops. 여러가지 다양하고 특이한 재료들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 곳! 몰리스 팝스에는 19세 이상만 맛볼 수 있다는 수상한(?) 아이스크림이 있다는데, 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한박자 쉬어가보자~!




붐비는 손님들로 야외 테라스까지 꽉 차 있다


요렇게 민트색 사인이 보이는 곳!


와사비맛???? 맥주맛?????????



간판은 이렇게 생김 ㅋ



심플한 메뉴판, 오늘은 대표 메뉴답게 아이스팝스를 먹어보자!


싱글, 더블, 파인트 컵은 실제로 크기를 가늠할 수 있도록 꺼내어져 있었고


여름 시즌 음료로 '모히또 플로트'를 판매중!




소박하고 꾸밈없는 조명과 인테리어.




서교초등학교에서 공항철도 홍대입구역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몰리스 팝스는 길을 따라 걷다보면 민트색 간판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매장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보통 테이크아웃을 하기 일쑤지만 매장 내부를 자세하게 들여다 보면 그리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깔끔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메뉴는 수제 아이스크림과 커피, 맥주와 시즌 특별 음료로 이루어져 있는데, 오늘은 역시 이 가게의 대표적인 메뉴인 막대 아이스크림, 아이스팝스를 맛보기로 했다.




아이스팝스는 한 개에 2,800원!


정말 다양한 아이스팝스!


파인애플, 블루베리, 망고, 레몬 등을 이용한 과일맛 아이스팝스와


인절미, 맥주, 마스카포네 치즈, 홍초 등 이색적인 아이스팝스 까지!


내가 고른 건 바로 이 19금 맥주 아이스팝스!





다양한 아이스크림 맛에 무엇을 고를 지 고민하다가 결국 고른 것은 바로 맥주맛 아이스팝스!





생긴게 동글동글한게 귀엽다


어 이거 맛있........


금방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는!


손잡이에는 이렇게 깨알같은 디테일!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리는 아이스팝스는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으면서 아까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는 인절미 맛을 먹었는데 인절미가 실제로 들어있었다고! 보통 맥주를 얼리면 김빠져서 맛없는데.. 사장님이 수백번 시도하면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연구한 결과라고! 또 먹고 싶다 ㅠㅠㅠㅠ













다양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점, 몰리스팝스!









2012년 8월 12일, 다음 메인페이지다음뷰 포토 동영상 베스트에 실리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