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런서울 (WE RUN SEOUL) 10k 후기

아오.. 종양학 시험을 무릅쓰고 올해는 꼭 참가해야겠다 싶어 신청한 위런서울을 드디어 다녀왔다. 평소에 조깅 연습 좀 더 할걸 ㅠㅠ 폭풍후회가 밀려왔지만 개인적인 목표치에는 도달한 것 같아 즐거웠다. 게다가 콘서트 출연진이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위주로 되어있어서!! 한 무대도 빠질 수 없었다.. 그리고 주영 누나를 비롯한 의전 형누나들과 함께 만나서 얘기도 나누고.. 혼자 갔으면 심심했을 텐데 아주 재밌게!! 즐거운 러닝이 된 것 같았다. 특히나 뛰면서 지치지 않게 중간중간에 배치해 놓은 
깨알같은 요소들이 3만명이나 되는 많은 러너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으리라 생각된다.

지난 화요일에 답사 차 갔다온 마포대교

미리 코스를 한번 걸어 봄으로써 익숙해 질 수 있었다.

 
화요일에는 태평로점 스벅 놀러갔다가 오는 길에 충정로 쪽으로 돌아와 위런서울 코스를 미리 답사했었는데 생각보다 내리막길 위주라서 마음 놓고 뛸 수 있었다. 그리고 한 번 걸어본 길이라 익숙해 져서 당일날 당황하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다. 특히 애오개역부터 공덕역 사이가 엄청 먼 것도 있었고 마포대교 올라갈 때 빡셌던 거.. 뭐 이런것들 ㅋ

광화문 광장!

루나글라이드+3 쉴드!

1시반쯤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와 있었다

택배차가 완전 간지

주영누나 오기 전까지 구경 좀 하다가

세종문화회관 앞쪽의 나이키부스

옷 갈아 입고 꿀벅지 노출

이쪽에 포토월이 있었는데 연예인들 많이 봄 ㅋ


주영누나를 비롯한 의전 분들 만나기 전까지 사진 찍으면서 돌아다니고 옷 갈아입고 준비를 했다. 중간에 나매분들이랑 어색한 인사도 나누고 ㅋㅋ 광화문점 스벅쪽에서 연예인들이 대기타고 있었는데, 유지태, 박한별, 제국의 아이들 등등 봤다.. 근데 레인보우 왔대매..... 왜 나 못봤지.. 고우리쨔응하앍....

하여간 옷갈아입고 짐 보관 한 뒤에(그래서 여기서부터 사진없음..) 요즘 대세 붐과 함께 출발을 기다렸다. 붐 개웃겨 ㅋㅋㅋㅋ 막 가만히있는 사람한테 부비부비하고 ㅋㅋ 3만명이 시뻘건 티셔츠 입고 있는 것도 장관이었다 ㅋㅋ A그룹을 신청할 걸 그랬나.. B그룹은 기다리기만 하고 뛰는 건 어차피 거기서 거기.. 초반에 붐 얼굴 보자고 사람들이 걸어가서 좀 빡치기는 했다 ㅋㅋ 어쨌든 중간중간에 화이팅 해주는 자원봉사 모델분들이랑 밴드와 360!! 360DJ들이 씐나는 음악을 틀어줘서 지루하지 않게 잘 달릴 수 있었다...

레이스 기록. 아쉽게 1시간 안에 못들었다 ㅠㅠ



그렇게 완주! 기록은 1시간 24초!! 생각보다 조금 늦어서 슬펐음 ㅠㅠ 아 55분대는 끊어줘야 되는데 ㅠㅠㅠㅠ

완주 기념 메달

ㅋㅋㅋ 이런거 첨 받아봄 ㅋ

간식을 받았다!

그랬구나.. 소보루빵이 이렇게 맛있었구나.. 이제 정말 알겠다..

와 함께 정신머리가 퇴갤

사람들이 속속 들어오고

내 이름 확인!

스낵 바도 우적우적 씹어먹고

결국 순삭


완주를 하고 들어와서 이것저것 기념품 받고 바로 짐을 찾아서 무대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나매에서 스포당한 대로 오늘의 라인업은 '45RPM, 브아걸, YDG, DJ DOC'!!! 한 팀도 빠지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후들거리는 다리를 잡고 열심히 뛰었다!! 목소리 다 나가도록~



나중에 기회되면 아빠랑 같이 마라톤도 뛰고 싶다. 그러기 위해선 아직 좀 더 연습을 해야할듯 ㅠㅠ 마라톤 끝나고 3시간 잠깐 눈붙인 담에 밤새고 시험봤더니 지금도 졸려... 아 이제 씻고 자야겠다 ㅋ

매년 위런서울 나가야겠다. 너무나도 뿌듯한 러닝!! WE RUN SEOUL!!

'EVENT > CUL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컬 문화를 꽃피우는 AmoebaCulture's Glocal Bridge!  (0) 2012.05.12
최근 본 영화들  (0) 2012.01.16
Green Heart (20110906)  (0) 2011.09.08
Green Heart (20110905)  (0) 2011.09.08
다이나믹듀오 전역 이벤트  (2) 2011.08.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