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스트릿 브랜드 제이기어_JayGear하이비션_Hybition의 모든 것이 위치한 이 곳은 스탠스 인코퍼레이션_Stance Incorporation. 성수동 모 처에 있는 이 곳은 작년부터 CAUMED X Hybition Stadium Jacket 을 제작하기 위해 꾸준히 들러왔던 곳이기도 하다. 곧 나올 신상품이 궁금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형님들과 함께 소주 한 잔 하러 고고씽!





오우앁 느낌있다


하프파이프가 뙇!!


스케이트보드 덱과 트럭등 관련 용품도 판매중 ㅋ


다양한 모양의 덱들


크으... 어렸을 때 진짜 스케이트보드 타고 싶었는데 ㅋㅋ


작은 규모지만 연습하기에는 충분한 ㅋㅋ


형님이 쓰시는 BMX도 함께 ㅋㅋ


재고품과 각종 서적들 ㅋ





성수동에서 길을 걷다가 간판도 없는 지하실로 내려오면 이렇게 놀랄만한 하프파이프가 우릴 반긴다 ㅋㅋ 느낌 충만한 이 곳에서 태어난 브랜드인 제이기어와 하이비션. 이런게 리얼이져ㅇㅇ 조금 더 자세히 둘러보실까.





이번에 발매한 제이기어의 바람막이. 색깔 이뻐용 ㅋㅋㅋ


하이비션의 선글라스 제품인 Sugary와 Truthful.


헤헤 냉장고라능


작년에 발매되었던 제이기어 티셔츠 제품들 ㅋ


일전에도 포스팅했졍? 트루스풀 선글라스!


뱀부 아이웨어! 패키지 이쁨돋네!


곳곳에는 이런 섹시한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크루인 스턴트비의 데크.


언젠간 꼭 타보고 싶어요.. 진짜루..




BMX도 꼭 한번 타보고 싶다능 ㅋㅋ



스턴트비의 플래그!


Jay형의 작업공간 ㅋ


한쪽에서는 Stunt B의 영상을 편집중 ㅋ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 제이기어, 그리고 선글라스 최강자 하이비션. 올해는 어떤 제품이 발매될까 기대가 된다!! 금요일 발매될 F.OUND X hybition의 시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기회 ㅋㅋ 여러분들 F.OUND STORE에서 쳌잇!! 하세요 ㅋㅋㅋ





기대하셔도 좋아요! F.OUND X hybition!!


그리고 이건 Truthful 미러버젼! 오클리 프로그스킨 같은 느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