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6. 00:52 :: FASHION/ITEM



진짜와 진짜가 만났다. 잔인하고(?) 독특한 표현을 가진 제품으로 국내외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한 스트릿 브랜드 Buried Alive_베리드 얼라이브와 BMX 라이더를 위한 가볍고 간지나는 선글라스를 만드는 아이웨어 브랜드 Hybition_하이비션의 만남. 두 브랜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분들도 워낙에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분들이고, 합작 소식은 예전부터 들려왔다가 발매소식을 듣고 하이비션의 본부인 스탠스 인코퍼레이션에 쥬뢉바이(JayGear & Hybition의 본부, 스탠스 인코퍼레이션 방문!)해서 합작 제품을 득템!! 이름하여 HyDE AND SEEK.



패키지 이쁨돋네!


프로모션용 제품을 제공해 주셨다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잘 쓸게요 ㅜ


패키지를 열면 선글라스와 파우치, 교환용 렌즈와 스트랩이 들어있다. (프로모션용은 스트랩 제외 ㅠ)


하이비션과 베리드 얼라이브의 로고가 적힌 파우치


뒷면에는 이번 합작 제품의 그래픽이!


이번 제품은 특별히 렌즈가 한 쌍 더 포함되어 있는데


이게 왜 있냐고? 이건 좀 있다가 공개 ㅋ


슈가리_Sugary 모델을 베이스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하이비션의 제품답게 안경 다리에 그래픽이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


오른쪽에는 hy 로고, 왼쪽에는 BRDALV 로고가!


선글라스가 큰 편이라 남자한테도 잘 어울리는 편!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왼쪽 렌즈에는 이렇게 눈알 그래픽이 ㄷㄷ


안경 다리의 끝에는 구멍이 뚫려 있어서 스트랩을 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일반 판매 제품에 포함되는 스트랩!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기존 하이비션의 인기모델 Truthful_트루쓰풀Sugary_슈가리를 기본형태로 베리드 얼라이브의 유전자가 녹아 들어가 있는 느낌이었다. 트루쓰풀 제품은 많이 써봐서 이번에는 '하하 선글라스'로 내 유입 검색어를 차지한 슈가리를 골랐다! 프로모션용 제품이라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정식 판매되는 제품에는 스트랩이 들어가 있으니 안심하시길 ㅋㅋ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왼쪽 렌즈에 사진과 같이 눈알 그래픽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딱 B급 호러 느낌의 베리드 얼라이브 아니겠어? ㅋㅋㅋㅋ 만약 이 그래픽이 부담이 된다면 렌즈를 바꿔 낄 수 있게 무늬가 없는 기본 렌즈 한 쌍을 더 제공하니까 기호에 맞춰 사용하시길 ㅋㅋ 


하이비션은 다가오는 2013년, 전체 제품 리뉴얼과 함께 어마어마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온다니까, 모두들 기대하셔도 좋다고!





BURIED ALIVE X HyBITION "HyDE AND SEEK"


국내 스트릿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가진 BURIED ALIVE와 액티브 아이웨어 브랜드인 HyBITION 이 함께 협업한 HyDE AND SEEK 플라스틱 토이 선글라스 입니다. 베이직한 쉐잎의 Way farer형 "Truthful" 모델과 Big Angle형의 "Sugary" 모델. 두가지 타잎이 출시되었으며, 안경 다리 끝에 클립 홀이 있어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을 결속 할 수 있도록 제작, 스케이트보드 및 BMX 등 야외 활동에 가볍게 탈/착용 하실 수 있도록 기획 하였습니다.


100% UV필터 코팅으로 눈에는 안전한 렌즈를 사용합니다. 한쪽 렌즈에는 Hyde AND SEEK 캠패인 컨셉을 의미하는 눈알 모양의 그래픽이 레이져 각인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레이져 각인이 없는 기본 렌즈도 함께 동봉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손쉽게 교체 하실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착용하시다가 잠시 벗어두실때 용이하도록 특별 제작한 스트랩 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가격은 60000원이고 판매처는 humantree ,GVG, KASINA, RONIN, F.OUND 스토어, 무신사, 힙합퍼, 힙합플레이야 , 안양 에크미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누셀렉트샵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