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그라운드의 수많은 문화를 뒷받침하며 성장해 온 하이비션_Hybition의 2013년 신상품이 발매되었다. 지난 해 무한도전 하하 선글라스로 일약 유명세를 타게 된 하이비션은 지난 모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재질과 공법등을 모두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Matt 시리즈를 공개하였다. 또한, 하이비션과 제이기어를 제작하는 회사인 스탠스 인코퍼레이션_Stance Inc.이 성수동에서 한남동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지난 3월 29일에는 새로운 쇼룸 오픈을 기념하여 오프닝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이를 사진을 통해 만나보자!



새로이 이전한 스탠스의 쇼룸!



쇼룸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오픈 당일에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찾아 주었다.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신나는구만 이거 뭐 파티 분위기!



스트릿 느낌 물씬나는 여러가지 물건들이 놓여져있고


이번 제품부터 새롭게 제공되는 제품 카드!




지난 시즌에 발매되었던 모델인 Truthful_트루쓰풀(Hybition Conspiracy Truthful Eyewear여름엔 선글라스! Hybition Truthful M Series)과 더불어 Sugary_슈거리, Fretzel_프레첼과 함께 곧 새로운 모델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먼저 트루쓰풀과 슈거리를 살펴보자!



새롭게 바뀐 패키지의 모습!


깔끔하다 깔끔해!


박스를 열면 제품카드와 파우치, 선글라스가 들어있는데


이건 Sugary Matt Black 모델


지난 시즌의 유전자를 그대로 이어받았지만


보다 매끈하게 빠진 느낌!!


결합부위는 별다른 나사 없이 고정되어 있고


편광렌즈를 장착하여 착용 시 시원하고 밝은 느낌!


옆면에는 이렇게 하이비션의 로고가


안쪽에는 Conspiracy!


이번에는 Truthful Matt Daisy/Grey 모델


진짜 확 튀는 색감이 잘 빠졌는데?!


여름에 하나 장만하시면 눈길을 확 잡아 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하이비션의 선글라스들! ㅋㅋ



하이비션의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들의 프레임을 미세하게 조절하여 착용감이 더 만족스러웠다. 나사없이 테와 다리가 연결되어 있으며 렌즈 또한 전제품 편광렌즈를 사용하여 이전 제품들보다 더 밝고 시원한 시야를 제공하면서도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었다.



The Z가 착용한 Truthful Matt Fuschia/Turquoise!


Minos가 착용한 건 Sugary Matt Black!



하이비션의 제품은 올해에는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기존의 ALAND, Kasina, Tussa, QVO, GVG 등의 스트릿 편집샵 뿐만 아니라 전국의 Folder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하니 센스있는 사람들은 어서 빨리 체크할 것!! 더 자세한 정보는 하이비션의 공식홈페이지(http://www.hybition.com)를 통해 확인하도록 하자!



곧 하이비션의 이름으로 티셔츠 제품들도 나온다고 하니까, 다들 기대하시길!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하이비션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