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17. 22:48 :: EVENT/MUSIC



다이나믹듀오_Dynamic Duo, 슈프림팀_Supreme Team, 프라이머리_Primary, 얀키_Yankie, 플래닛쉬버_Planet Shiver, 리듬파워_Rhythm Power, 자이언티_Zion.T, 총 12인의 아티스트가 모두 출동하는 아메바컬쳐_Amoeba Culture의 레이블 콘서트가 열렸다! 아메바컬쳐는 2013년 'NOWorkend'라는 슬로건 아래 '될대로 되라고 해', '이 놈', '뻔한 멜로디' 세 곡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힙합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이 세 곡의 신곡과 여러 멤버들의 합동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한다. 2013년 3월 16일, 17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그들의 콘서트, 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_Amoebahood Concert를 찾아가 보았다!



공연장에 마련된 아메바후드 콘서트 포스터! 멋지다~


올림픽홀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가득!


아메바후드 멤버들의 싸이퍼 영상으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HIPHOPPLAYA의 도움으로 이번 공연은 프레스로 참석! 공연장에 들어서니 그 넓은 공간이 아메바컬쳐와 힙합팬들로 가득 차 있었고, 시간이 되자 갑자기 암전과 정적이 흐른 후 무대에 펼쳐진 스크린에서 아메바컬쳐 멤버들(얀키-최자-리듬파워-자이언티-이센스-쌈디-개코 순)의 싸이퍼 영상이 재생되었다.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매력을 살짝~ 보여준 후 스크린이 내려가고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되었다.





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는 아메바컬쳐 소속 뮤지션들의 각양각색의 모습을 함께 보여줄 수 있었던 멋진 무대를 만들었다.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던 오프닝 비디오는 각 멤버들의 싸이퍼_Cypher가 이어졌는데, 이거 하나로 곡을 만들어도 될 듯한 퀄리티였다고! 나중에라도 꼭~ 공개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들이 지금까지 발표한 수많은 곡들 만큼이나 다양한 레퍼토리로 무대를 꾸몄는데, 각 뮤지션들이 골고루 본인의 매력을 발산하는 세트가 이어졌다. 특히나 플래닛 쉬버의 DJing이나 자이언티의 감미로운 R&B 무대, 몬스터 우 팸_Monster Woo Fam의 크럼프가 함께 했던 다이나믹 듀오의 무대까지 다양한 모습을 함께 만나 볼 수 있었다.



모든 멤버들의 무대가 끝난 후에 앵콜이 이어졌는데, '거기서 거기읾', '난리 Good!!!(AIR)', '나만 모르게', 'Do', '불타는 금요일' 로 방방 뛰는 무대가 이어져나갔다. 그리고 또 다시 앵콜이 울려퍼지자 모든 뮤지션들이 무대위로 다시 올라와서 불렀던 곡은 바로 CB Mass의 '진짜' ! ㅋㅋㅋㅋㅋ 사실 사람들이 '헐 진짜 커빈이 나오는건가?'라고 생각할만큼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었는데, 매니져가 소화하는 커빈의 verse가 완벽 그 자체 ㅋㅋㅋㅋ 연습 많이 하신 것 같더라고 ㅋㅋㅋ 그리고 다듀가 하나하나 더블링 쳐주면서 ㅋㅋㅋ



대형무대인 만큼이나 잘 꾸며졌던 무대 영상, 장치와 특수효과, 조명이 각 곡에 어울리게 하나하나 잘 맞춰져 있었다는 것도 무대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어 주었고! '죽일 놈'의 기타리프와 같이 라이브 밴드 연주가 MR과 어울리게 곁들여지면서 음악이 더욱 풍성해졌다. 조금 아쉬웠던 것은 각 팀의 멤버가 섞일 수 있었던 프라이머리의 무대가 중간중간에 들어가서 좀 더 유기적인 무대를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정도... ㅋㅋㅋ 그래도 충분히 즐거웠지 뭐 ㅋㅋ



라이브 클럽에서 보기 힘들었던 아메바컬쳐 뮤지션들의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던 것 뿐만 아니라, 각 팀의 신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었던 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기대합니다~




[EVENT]

Primary and the Messengers 

Part.002 CD







포스팅을 보시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Primary and the Messengers Part.002 씨디 (1명)

를 드립니다.



참여방법: 본 포스팅 댓글로 감상평 / 이메일 순서로 적어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적어주세요!)

(예: 슈프림팀 신곡이 기대되네요~ / abcd@efg.com)


참여기간: 2013년 3월 17일 ~ 2013년 3월 21일


당첨자 발표: 2013년 3월 22일 (본 포스팅과 트위터(@etchforte), 이메일을 통해 공지)


당첨자 : 강예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 edit/del | reply 2013.03.20 17:10

    비밀댓글입니다

  3. addr | edit/del | reply 2013.03.20 23:25

    비밀댓글입니다

  4.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09:15

    비밀댓글입니다

  5.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0:08

    비밀댓글입니다

  6.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8:20

    비밀댓글입니다

  7.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8:24

    비밀댓글입니다

  8.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8:25

    비밀댓글입니다

  9.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8:50

    비밀댓글입니다

  10.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9:02

    비밀댓글입니다

  11. addr | edit/del | reply 장가영 2013.03.21 19:17

    가고 싶었는데 아직 학생이고 부산에 살아서 못갔어요 ㅠㅠ
    사진 보니까 진짜 진짜 가고 싶어요..
    수능 끝나고 가리라 ㅋㅋㅋ
    사진 편집하신다고 수고 하셨어요!! 슈프림팀 신곡도 짱!!/jgy0612@naver.com

  12.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19:49

    비밀댓글입니다

  13.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21:23

    비밀댓글입니다

  14. addr | edit/del | reply 박현정 2013.03.21 21:57

    포스팅보니까 못간게 더 막 한이되고그러네요ㅠㅠ 싸이퍼영상도 보고싶고ㅠㅠ 무대하나하나 정말 의미있고 재밌었을거같아요! 그리고역시 사진너무잘찍으신거같아요 감탄...bbb! 사진으로나마 콘서트못간 한을 달랠게요ㅠㅠ 좋은사진하고 포스팅 감사드립니다!/moya_1@naver.com

  15.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22:16

    비밀댓글입니다

  16.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22:20

    비밀댓글입니다

  17.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22:20

    비밀댓글입니다

  18. addr | edit/del | reply hyun_26 2013.03.21 23:43

    아 진짜 너무너무 가고싶었는데 기회가 안 닿아서 못간게 완전 대박 후회되네요ㅠㅠㅠ 올해 최고의 봄 선물이 될 수 있었을텐데 제 몸뚱이가 원망스럽네요. 사진만 봐도 활화산 같은 열정이 느껴지는데..!! 신곡을 놓치다니 엉엉 제가 갔으면 더 재밌는 공연이였겠죠?...* LTE 속도 떡밥킹 에치포르테님 항상 멋진포스팅 짱짱 감사합니다!!! / lessso22@gamil.com

  19. addr | edit/del | reply 2013.03.21 23:56

    비밀댓글입니다

  20. addr | edit/del | reply 2013.03.22 09:25

    비밀댓글입니다

  21. addr | edit/del | reply 거리거리쫙쫙 2013.03.25 22:04

    커빈이 진짜로 나오면 정말 놀라웠겠네요ㅋㅋ 다듀도 좋지만 CB Mass가
    저로선 더 좋은거같아요.

    • addr | edit/del etchforte 2013.03.26 00:48 신고

      그런가요? 아무래도 커빈이 다시 나올 가능성은 없죠 ㅠㅠ CB Mass 좋아하시다니! 올드팬이신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