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자질구레한 일상을 담는 월간 쎄스타그램이 벌써 1주년을 맞이했다! ㅋㅋㅋ 그래서 1주년 기념으로 애독자 Q&A를 코너를 준비했...(뭐 이렇게 하는 게 많아)

4월에는 포스팅 수가 적었지만 나름대로 굵직굵직한 촬영이 많아서 힘들었음 ㅜㅜㅜ 하여간 뭐하고 살았는지 한 번 되돌아보자!



버거킹 한정판인 몬스터와퍼로 시작하는 4월.... 아주 배터지게 먹었닼ㅋㅋㅋㅋ
이거 아직도 하는 지 모르겠는데 아직 안먹었으면 먹어봐 ㅋㅋㅋㅋ 버거류 甲




파운드 매거진의 한 에디터가 쓴 말. 갑자기 공감되어서




내가 힙플 컨트리뷰터는 배송비 할인 없습니까? 라고 던진 드립에
힙플 김용준 형님이......... 잡지랑.......배송비 무료에......... 이거 뭐......
황송해서 어쩔 줄 모르겠음 ㅋㅋ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힙플!!




올해 첫 빙수는 커피베네의 커피빙수로!!




연이은 A MATTER OF TIME 이벤트에 나는 포장머신이 되어가고 있지...
정말로 필요해 포장을 하는 기계가!!




비오는 날에는 루나글라이드3 쉴드를 신는다







1984에서 있었던 VLUF와의 파티 'Cover and Destroy'
워낙 좋아하는 두 팀(?)이 만나서 진행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엔
내가 다 신나서 꼭 촬영을 가야겠다고 마음 먹었었지 ㅋㅋ
그리고 JayFlow 님의 라이브 페인팅은 두 번 째로 보는건데,
볼 때 마다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니까!

2013/04/07 - 1984와 VLUF의 신선한 만남! 'Cover and Destroy'





건방진 단군이의 표정 ㅋㅋㅋ




오랜만에 주말에 러닝을 나갔던 것 같아 ㅋㅋ 한강 철교를 지날 때!





출근 길에 보기에 딱 좋은 동물농장 ㅋㅋ





네... 그래요... 몬스터와퍼 두 번 먹었음다....






1984에서 김봉현님이 강의했던 'Music Vol.1'의 강의록이 나왔어!
중간에 한 번 촬영을 하러 간 적이 있었는데, 이 사진이 책에 실리게 되었지 ㅋㅋ
다들 읽어 보셨나 모르겠네 ㅋㅋ






후.. 이건 ㅎㅎㅊ 핸드폰에 들어있던 사진인데 ㅋㅋ
단군이를 처음 길에서 만났을 때의 사진이 있더라고ㅜㅜㅜ
참 조그맣고 말랐었구나 우리 단군이 ㅠㅠㅠㅠ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AFO Festival!!!
오랜만에 AX홀에서 촬영을 해서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나름대로 좋은 사진을 많이 건져서 뿌듯했다 ㅋㅋㅋ
조만간 나올 영상도 기대하시라!

2013/04/15 - 모든 힙합을 이 곳에서 하나로! 'AFO Festval' Part.1

2013/04/16 - 모든 힙합을 이 곳에서 하나로! 'AFO Festival' Part.2

2013/04/19 - Beenzino & Paloalto wallpapers






저는 아이스쿼드그란데아메리카노만 먹어요





일 끝나고 오는 길에 효사정에 갑자기 가고 싶어서 들렀더니 완전 봄날씨 ♥_♥





단군이는 오늘도 잡니다 ㅋ





빈지노가 무대에 섰던 'ONE DAY WITHOUT SHOES'라는 행사에 덕후처럼 촬영을 나갔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지만 덕후는 아니라구웃 (<-퍽)





지하 구내 커피숍에서 파는 빙수.... 쩐다 이거....





제리케이형과 레게치킨을 먹으면서 연애담2 콘서트 촬영에 대한 얘기를 나눴지!
늘 느끼는 거지만 정말 멋있는 형이다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잡지 중 하나인 Spectrum!
여기서도 몇 번 소개한 적이 있는데,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2012/03/22 - 손바닥만한 하나의 방법 - Spectrum

2012/06/26 - 영원을 꿈꾸는 잡지, Spectrum






요새는 정말 날이 좋아서 가시거리도 길고 참 쨍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지 ㅋ





비오는 날에는 직접 요리한 김치전에 막걸리도 퍼 먹고 ㅠㅠ





뭘 봐? 꼽냐?





브라운브레스 신상 나왔다는 소식에 득템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헬베티카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테이크아웃 컵!! ㅋㅋ





수요일 수업은 날 지치게 만들지





점심에는 이마트 피자로 간단하게(?) 때우고





머겅.





AFO Festival에서 찍었던 Pusher Love Girl!
크러쉬 짱짱맨 인기가 대다나다





오랜만에 휴먼트리에 들러서 배드투쓰 스티커도 득템!

2013/04/27 - Buried Alive의 2013 S/S 시즌! BAD TOOTH






찰리형을 만나서 슈타이들 전 티켓을 득템!! ㅋㅋㅋ 
이 날은 재수 좋게 이것저것 얻은 게 많아 ㅋㅋ

2013/05/01 - How to Make a Book with Steidl - '슈타이들전'






지금 사용하는 바디인 A99와 미놀타 50mm F1.4렌즈!
예전 영상에서는 이 렌즈를 사용해서 많이 찍기도 했었지 ㅋㅋ





아직 출시 전인 음원인 '연애담2'를 먼저 들어보고 있다 ㅋㅋㅋ
기대 많이 해주세요 여러분!
5월 11일에 만나요~~





이태원 프리런!!
나이키에서 조금 큰 규모의 트레이닝 런 개념으로 했던 건데,
티셔츠도 주고 간식도 먹고 오는 길에 돈도 줏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4/27 - 자유로운 러너들의 빛나는 질주! 나이키 '이태원 프리런'






이 사진은 뭔가 카리스마가 느껴져...





요즘 날씨 진짜 좋지 않아요? 근데 할 게 음슴





회기에서 오랜만에 고딩 친구들 만나서 회포도 풀고!





에치포르테의 에치_Etch는 바로 저 뜻입니다 ㅋㅋ





내 컨버스 끈은 파주!





본동 쪽으로 올라오는 골목에 있는 미용실!
옛날 글꼴이 아직도 사용된다니 @_@






이걸 우리 누나가 본다면 밤새 쳐맞을지도 몰라






멤버쉽카드 만들어 준다면서 나한테 왜 그래요?






애독자 Q&A


A: 예 안가요 나 삐짐ㅡㅡ




A: 학생인데 실습중이라 출퇴근 합니다 ㅠㅠㅠ




A: 네 그때그때 다르긴 한데 제가 좋아하는 각도로 예전 영상과 안겹치게끔 찍고 있어요




A: 뭐 곡의 흐름상 찍어야 되는 제스쳐 등등을 생각하기도 하고,
세트리스트 등을 떠올리면서 끊임없이 찍습니다 ㅋㅋ
혹은 포스팅 때 써야될 것을 기억해 두기도 하고요 ㅋㅋ




A: 당연히 기분 좋죠 ㅋㅋㅋ 열심히 찍었는데 알아봐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큰 행복입니다 ㅋㅋ




A: 아 이건 뭐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아마 처음 대학 입학했을 때 다듀 3집 프로모션이 한창이라
여러가지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했었어요 ㅋㅋ 그 때 다듀를 찍었던 게 처음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A: 치킨 꾸준히 먹는데 사진 안찍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5월이네요! 다들 행복한 봄날은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축제와 행사가 많아 포스팅 거리가 많을 것 같은데 ㅋㅋ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