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억 벌써 7월이구나 ㅠㅠ 2012년도 벌써 반이나 지나감 ㅠㅠㅠ


6월 달에는 생일도 많고 실습도 시작하고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많았다.


지난 한 달 동안 찍은 사진들 좀 모아볼까!






레고맨! 레고 미니피겨 사다가 브로치로 만든 거 ㅋㅋ






하이비션 트루쓰풀 미러시리즈!! 간지납니다 ㅋㅋ






악령을_부르는_분수.jpg






퐈머리앤메신져스 다 모았긔 덕후돋긔






썬샤인 너무 얘쁘지 않냐 ㅋ 의대 앞 등나무에서 누워있으면 이런 걸 볼 수 있지






이제는 더 이상 안만들 것 같은 수제가 보네타 팔찌 ㅋㅋ






위런흑석 끝나구 ㅋㅋ 너의 용감함을 보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가운이 나왔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실습룩. 왼손에 든 건 반사검사 할 때 쓰는 해머라긔






빕스빕스!! 얌스톤 스테이크!!






헴 참파. 향이 진한 게 좋다!






감사합니다 용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닉네임을 만들어 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엄마한테 보통 전화를 해요...

근데 찍어놓고 보니 불효자 같아.....레알...ㅠㅠ

엄마 사랑합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고맙습니다♥♥♥♥♥♥♥






뚜레쥬르 빙수. 맥심 멤버 지각하면 바로 뚜레쥬르가서 팥빙수 사는 거임.







카밀라한테서 소포가 왔다. 정성스럽게 만든 가방과 어려운 한국어를 또박또박 써서 보낸 소포.

너무 감동이었다. 어서 나도 뭔가 만들어서 보내주고 싶다!

카밀라찡 보고싶어 ㅠㅠㅠ






정신과 병동의 환자들과 함께 하려고 가지고 갔던 우노.

근데 카드류라 안된다네요 ㅠㅠ






베리베리왈츠빙수였나? 어쨌든 쩔었다 이것도.






흔한_덕후의_옷차림.jpg






간만에 들린 브라운브레스! 아는 얼굴들이 다 진급해서 그런지 요새는 통 ㅠㅠㅠㅠ







누나 생일날 함께 갔던 블러프 파티. 김왕장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는 언제나 즐겁다. 현욱이형 귀요미네 완전 ㅋㅋㅋㅋㅋ






요새 학교 다닐 때. 완전 직장인 다됐음 ㅠㅠㅠㅠㅠ






최근에 득템한 메이븐 브리프 케이스와 스펙트럼 매거진!

자세한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ㅋㅋ


영원을 꿈꾸는 잡지, Spectrum

BrownBreath가 제안하는 브리프 케이스. Maven Briefcase







아이패드에 딱 맞아 떨어지는 브브 스티커 






오래된 디자인 유산, 모나미 153






정신과 학회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했는데

저 아래에 있는 디저트가 너무 탐스러워 보여서........






오래된 노예의 역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삿짐 싸다가 나와서 ㅋㅋㅋ






MMPI 테스트 결과, 음..... 좀 그렇긴 하지만 맞는 것 같아서.....






MAXIM! 영상의학과 티칭에 앞서 야마를 파고 있다 ㅋㅋㅋㅋ






생일 선물로 받은 벨킨 암밴드와 애플 무선 키보드.

잘쓸게용 사랑행♥






아가일 삭스는 애교로 봐줘






용산 이마트에서 팔고 있었던 레고 아키텍쳐 시리즈.

숭례문과 스페이스 니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이렇게 세 가지.

느무 갖고 싶다 ㅠㅠ






요새 한강대교에는 이런 전화가 있더라구요






자투리 레고로 만든 아이폰 독.

왜 진작 이거 만들 생각을 못했지??? ㅋㅋㅋ






한정판으로 리패키징한 맥스. 눈에 확 끌려서 사버렸다 ㅋㅋ

태티서와 수박과 맥스가 함께하는 여름은 그 누구도 부러울 것 없지.






으으 스압 ㅈㅅㅈㅅ

사실 이것보다 더 많은데 추린거임 ㅠ

다음달에 또봐여~

'LIFE > 쎄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쎄스타그램 -10월호-  (2) 2012.10.02
월간 쎄스타그램 -9월호-  (0) 2012.09.02
월간 쎄스타그램 -8월호-  (4) 2012.08.01
월간 쎄스타그램 -6월호-  (2) 2012.06.04
월간 쎄스타그램 -창간호-  (0) 2012.05.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