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쎄스타그램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건 ㅜㅜ 매월 1일에 맞춰서 하려다 보니까 한 달을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왜이렇게 자주 하게 되는 것만 같은지 ㅠㅠㅠㅠ 5월부터 시작해서 벌써 2012년의 끝이 다 되어 간다 ㅠㅠ 어쨌든 9월달도 마무리짓는 느낌으로! 추석은 다들 잘 보내셨나? ㅋㅋ




야...야해...



메밀꽃 필 무렵 ㅇㅇ


으으.. 이번 9월 초는 봉평에서 메밀FC 창단과 같이 시작되었다 ㅠㅠㅠ 금쪽같은 주말을 '그 분'을 위헤 헌납했던 날 ㅠㅠ 훡유






라코 라이브 트위터 이벤트 당첨돼서 받은 것! 카메라 스트랩은 김 모씨에게 헌납 ㅠ







근형, 정홍이형을 거의 5년만에 만나서 종로에서 굴보쌈 흡입. 

맛있기도 했고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반가웠던 하루.







하이비션 형님들이 한솔이 선물로 준 것. 물통 이쁘다 이쁘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힙합나이트' 특집을 다녀왔다! 

다듀나 가리온 등 다른 공연장에서 자주 접했던 뮤지션들이라 선곡이 뻔해.... 

덕후같이 코러스 다 맞추고 더블링 하고 그래서 조금 내가 부끄러웠다고... 힙덕이라 어쩔 수 음슴






저번에 산 레고 미니피겨로 만든 브로치! 마린보이 긔엽긔







브라운브레스 201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다녀왔다 ㅋ 만복형님이 언제든지 잘 대해주셔서 ㅠㅠㅠㅠ 

이 날 이것저것 많이도 주워먹음 ㅋㅋ 이번 시즌 조만간 겟하러 가야겠음 ㅋ




<이 달의 코디>



몹쓸셀카..


나이키 트레이닝런 갔다오는 길!


아이패드 사진 올리니까 스팸 댓글 엄청달림 ㅠㅠ


불금불금!


이것두 나이키 트레이닝런 갈때 ㅋ


오베이 샘플세일에서 겟한 가죽자켓 ㅋ


가을엔 역시 할배가디건 ㅋ


프리런에 블웨인만큼 어울리는 게 없지 ㅋ


프랑스 감성이 물씬나는 라코 가디건 ㅋ


이 달의 코디는 뭐 ㅋㅋㅋ 딱히 요새 산 옷은 없구 OBEY 샘플 세일에서 산 가죽자켓 정도 ㅋ

임세호 앵글 따라하려고 하지 마여 ㅋㅋㅋㅋ






레몬밤 넣고 모히또 먹으려고 샀는데 이제서야 싹틈 ㅠㅠㅠㅠ 언제 길러 ㅠㅠㅠ






환자 히스토리 테이킹하려고 갔다가 이런저런 얘기하고 받은 박카스. 퇴원하셔서 다행입니다. 건강하세요!






요새 나이키 트레이닝 런 왠만하면 안빠지고 가려고 하고 있다 ㅠㅠ 근데 금요일은 불금보내야 돼서 못감 ㅋㅋ

화요일엔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만나요 ㅋ






조선생 술먹고 넘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마칼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음ㅋㅋㅋㅋ







너네 국새본 적 있냐 ㅋㅋ 이거 들고 있으면 하후돈이 '비켜라, 비켜'라고 함.






엄마 승진기념 선물로 라미 만년필을 사드렸다. 겉에는 이름까지 새겨서 ㅋ







하이비션 선구리가 이쁘다고 한번씩 써보시고 ㅋ 여름엔 선글라스! Hybition Truthful M Series






부모님 올라오시면 가끔 가는 곳, 이번에 사진이 잘 나와서 만족스럽다 ㅋㅋㅋㅋ

오감을 만족시키는 시청앞 족발집, 만족 오향족발





DJ Someone! 쌩판 모르는 남인데 사진기 들이밀어도 포즈를 잘 취해 주셨다 ㅋ

사진으로 만나는 스케이트보드! Thrasher Photo Exhibition





군만두는 삼면이 고르게 구워주어야 합니다.






이상하게 일요일 저녁에 병원에서 만나는 쓰레기들






당뇨식 체험 중. 생각보다 맛있어서 개굿 ㅋ







가을날씨는 변덕스럽기도 하죠 ㅋㅋ 비오는 날도 잦았고 맑은 가을 하는 볼 수 있는 날도 많았던 ㅋ






간만에 햇빛쬐러 나와서는 결국 뚜레쥬르 팥빙수 먹는 정 씨. 진지한 모습을 볼 때는 먹을 때 뿐인가.






내 소개로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골인한 우리 사촌형. 이번 일요일에 결혼인데 행복하게 살길!! 축하해요~!






오당가서 먹은 바베큐 감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 이순신 장군 동상 뒤에서 찍은 서울. 나는 딱 이 맘 때의 이 곳이 너무 좋다.

생각없이 발길 닿는 대로 걷다보면 꼭 이 곳으로 나오게 되는.






iOS 6 드디어 나옴 ㅋㅋ 말도많고 탈도많은 앱등이 인생 ㅠㅠㅠ 닥치고 빨리 아이폰5 나와랏!







스테판 사그마이스터를 실제로 볼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 스테판 사그마이스터를 만나다! 'K Talk' 토크 콘서트

유익하고 즐거운 강연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TED 식 강연에 많이 참가하도록 해야겠다 ㅋ







입장하는 것부터 순탄치 않았던 한국의 겨울을 찾아온 거위의 꿈, 캐나다구스 런칭파티

레전설 들국화를 만난 건 엄청난 행운이기도 했다. 일이 잘 풀려서 다행 ㅠㅠ





언양1번가 생고기 집에서 먹은 언양떡갈비 ㅋㅋㅋ 이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흑석동 프리미엄 하우스 우리집에서 가끔씩 하는 먹파. 

이번에 아빠가 고기구이용 그릴 가져와서 연탄에 직화구이 해먹었는데 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의 소박한 꿈은 역시나 ㅠㅠㅠㅠ






우리나라 사람들은 에너지 드링크를 밤새 놀려고 먹는게 아니라, 밤새 일하고 공부하려고 먹는다던데..

내가 딱 그 상황이었다 ㅠㅠㅠㅠㅠㅠㅠ 밤새 발표 준비하고 병원에서 쓰러져서 자고 ㅠㅠㅠ






A MATTER OF TIME을 통해 처음으로 벌게된 돈, 188,000원.

기대하지 못한 광고수익으로 이렇게 돈 버니까 기분 참 좋다 ㅋ








추석 때 울산에서 들린 Jade라는 찻집. 아랫사진 찍으려다 무릎밑으로 다 젖었........






그래서 프리런+2가 프리런+3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덕이라 나른 색깔 못사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A MATTER OF TIME은 고품격 포스팅으로 사람들을 만나려고 노력중임 ㅋㅋㅋㅋㅋ 

다른 곳에서도 내가 만든 사진이나 동영상들이 사용되어서 기분이 좋다ㅋㅋ

이제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쎄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 ㅋ

'LIFE > 쎄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쎄스타그램 -12월호-  (0) 2012.11.30
월간 쎄스타그램 -11월호-  (0) 2012.10.31
월간 쎄스타그램 -9월호-  (0) 2012.09.02
월간 쎄스타그램 -8월호-  (4) 2012.08.01
월간 쎄스타그램 -7월호-  (2) 2012.07.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