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쎄스타그램을 할 시간이 왔다! 8월엔 이것저것 행사들이 많아서 블로그에 포스팅이 풍성했음 ㅇㅇ 


그만큼 바빴던 8월을 되짚어 보자 ㅠ 그러고 보니 벌써 9월이네 ㅠㅠㅠㅠㅠㅠ






이번 나이키 슬로건, FIND YOUR GREATNESS.


문구가 참 마음에 든다.






앱솔루트 보드카 신제품, 베리 아사이! 맛있지만 다른 앱솔루트 다 모을때까지는 하나씩 다 사먹어봐야겠다 ㅋㅋ






뒤늦게 접한 영드, 블랙미러. 보고 나면 조금 찝찝한 기분이 드는데 ㅜㅠ 집가는 KTX에서 봤다ㅋㅋ






진하해수욕장 진짜 좋아졌더라 ㄷㄷㄷ






간만에 울산에 갔는데, 엄마가 만들어주는 냉면이 먹고 싶어서! ㅋ






그래서 먹은 엄마표 물냉면! 엄마 진급 축하드려용용♥♥♥♥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월간 쎄스타그램, 코너속의 코너 




<이달의 코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오니츠카 타이거!


유니클로 언더커버 SS시즌으로 풀셋 ㅋ


나이키 프리런 하나 더 사고 싶다 ㅠㅠ


요새 러닝을 통 하기가 힘드네 ㅠㅠ 이번 주에는 꼭 뛰러 나가야겠다 ㅠ


수술복 핏 쩜니다


태풍 싫어..... 병원 오는 길에 바지 다 젖음 ㅠㅠ


간만에 허ㅋ세ㅋ


유니클로 언더커버 플란넬셔츠!


그리고 흐앤므에서 5000원에 줏어온 티셔츠!







<이 달의 뉴 아이템>




스웨덴 친구 카밀라가 직접 만들어서 보내준 토트백 ㅠㅠㅠㅠ 감동의 도가니탕 ㅠㅠㅠㅠㅠㅠ


내가 매고다니면 튈 것 같아서 안하고 다녔는데 ㅠㅠ


너무 이쁘기도 하고! 스웨덴 말 패턴이 완전 쩔긔


내 이름도 직접 손으로 떠서 적혀져 있다! 고마워용 카밀라♡







다시 돌아가서



커피를 만들어 먹을 때 아이스 텀블러를 애용합니다 :^)






이번에 먹고 있는 원두 'Three Region Blend' 진짜 맛있는 것 같스므니다 ㅋ







더운 날씨에는 배깔고 선풍기 틀어놓은 담에 잉여대는게 제 맛이죠.






고정기님 EP가 발매되었습니다. 아직 안들어보신 분들은 어서 췍췍!!


추천곡은 DLMN!!






여름엔 태닝도 가끔씩 했는데 요샌 느무 바쁨 ㅠ






스타벅스 리프레셔 맛있당! 근데 안에 들어있는 과일은 냉동과일이라 그런지 별로 ㅠ







봉쥬르 하와이에서 먹었던 칵테일!






눅눅한 날엔 이렇게 누워서 하늘만 바라보고 있다 ㅋㅋㅋㅋ







토요일 아침에 러닝하러 여의도 나왔는데.... 대륙 못지않은 김치맨의 기상







63빌딩. 어렸을 때 가봐서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도 안난다 ㅠ







처음으로 기계 태닝이란 것을 해 보았습니다... 좋긴 좋은데 느무 비쌈 ㅠ






비오는 날에는 노란 우산을 :-)







장요롱이 이모분이 쓰시는 재활용 감성 아이패드 슬리브. 아 갖고 싶다ㅜㅜ 감성이 필요해 ㅠ







8월달 날씨는 왜 이렇게 변화무쌍 한지요.







집에서 피워놓고 있는 브라운브레스 Somethink. 향이 오묘한게 참 좋다.







요새 이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업어온 산미구엘. 필리핀 언제 가냐 도대체!!








레고 미니피겨! 이마트 가서 있으면 하나둘씩 사서 모으는 중 ㅋㅋ







잊지 않겠다 나이키......... 내 이름 다 팔아먹고 이벤트 선물 안줌 ㅠㅠㅠ








'유니클로 언더커버' 파이널 컬렉션에서 바로 겟겟! 플란넬 셔츠 완전 만족 ㅋㅋ








요새 많이 먹는 스크류 드라이버!







레이밴 당연히 사랑하는 브랜드입죠. 브랜드의 가치를 아는 당신이 읽어야 할 잡지, 매거진 B







이건 루드페이퍼 음감회 갔을 때! 완전 신났다잉 ㅋㅋㅋ 곧 앨범 나온다는데 기대합니다! 

Rude Paper's "Paper Spectrum" Pre-Listening Session







말리 영화 드디어 봤다. 근데 뭔가 포스팅으로 담기에는 지식이 부족해서 ㅠㅠㅠㅠㅠ 다른 영화랑 같이 올릴까 싶기도 해요 ㅋ







니취팔러마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가 띵호와






본 시리즈 복습 완료! 본 레거시는 과연 어떨까 ㅠㅠ 맷형 돌아와요 ㅠㅠ






MAXIM with 동키형 ㅋㅋ 이 날 완전 흥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 쩔곸ㅋㅋㅋㅋㅋ






야식은 역시 빅맥이랑께







SSG 푸드마켓에서 본 거. 먹진 못하겠는데 아오 때깔 곱다 ㅠㅠ 침샘폭발 ㅠ







파워 출근!






커피빈 담배냄새가 몸에 밸 때쯤 






7층에서 바라보는 흑석동.jpg





그리고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게 해준 파운드 위크.




태풍같이 몰아치는 한 달이었던 것 같다. 그러고 보니 좀있으면 가을이넹 ㅠㅠㅠㅠ


모두들 행복합시다!




'LIFE > 쎄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쎄스타그램 -11월호-  (0) 2012.10.31
월간 쎄스타그램 -10월호-  (2) 2012.10.02
월간 쎄스타그램 -8월호-  (4) 2012.08.01
월간 쎄스타그램 -7월호-  (2) 2012.07.01
월간 쎄스타그램 -6월호-  (2) 2012.06.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