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프로젝트였던 프로젝트 로꼬투. 작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하일라잇과 함께 많은 공연을 다니면서 뮤지션들이 느끼기에도, 팬들이 느끼기에도 가장 신나는 곡인 로꼬투를 가지고 이런 기획을 해보면 어떨까 싶어 생각해오다가(걸그룹 무대 영상 4분할, 9분할, 16분할 보고 영감을 받음), 아마 버닝나이트(하이라이트 레코즈가 만드는 불금! 'BURNING NIGHT')때부터 영상을 모아오기 시작했다. 근데 버닝나이트 때 ㅄ같이 녹화 버튼 안누르고 계속 카메라 들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fail......... 론리피노케이 때에 찍은 건 라이브 연주로 공연을 했기 때문에 원래 AR과 BPM이 안맞고 ㅠㅠㅠㅠ 





하여간 영상 보면 알겠지만 할랏 공연 졸잼개잼개신남... 1사분면부터 순서대로, 붐뱁(힙합과 덥스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서트, BOOMBAP), 광운대축제(하이라이트 레코즈와 함께 하는 대학 축제 현장!), On The Mic vol.2(이제는 진짜 K-HIPHOP을 보여줄 차례, ON THE MIC vol.2), 월디페(DJ와 MC가 만드는 힙합의 열기, 'World DJ Festival 2013' Part.1) 순으로 영상을 함께 모았다.


언뜻언뜻 하일라잇의 다른 멤버도 보이고, 비프리와 팔로알토, 헉피가 무대 중간중간에 실수하는 모습도 일부러 재미있게 담으려고 노력했다 ㅋㅋ 이 영상을 항상 응원해주는 항공모하머들에게 바칩니다 ㅋㅋㅋ


이런데도 3주년 파티 안올거임? ㅋㅋㅋ






+ Recent posts